반응형

2021.03.20

 오늘은 아침에 일어나서 카페에 갔다. 요즘엔 카페에서 인스타 유저들이 사용할만한 보조 도구를 코딩하고있다. 일단은 서버 없이 프론트만 구성하는 중인데 화면을 만드는걸 보면 안랙술이 신기해한다. 생각보다 잘 진행되고있는거 같아서 기분이 좋았다. 

 카페에서 작업을 하고 돌아와서는 밥먹고 이것저것 하다가 저녘으로 맘터를 먹었다. 요기요랑 현대카드 할인을해서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먹었다.

 그리고 오늘은 오랫만에 안랙술이랑 색연필로 그림을 그렸다. 내가하는건 낙서 수준이지만 안랙술은 멋진 그림을 그렸다. 나의 낙서는 인스타에 올렸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