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3.21 

 오늘은 유투브를 업로드하고 수정했다. 저번에 제주항 제2부두에가서 잡았던 볼락다운볼락 영상이다. 손맛도 좋았고, 잡고나서 뿌듯했던 영상이라서 편집하기가 좋았다. 다만, 고프로에 날짜랑 시간이 초기화되어서 동영상이 다음날 촬영한것이랑 섞여버려서 정리하는데 어려움이 있었다.

 이틀을 촬영한것을 옮겼더니 대략 60기가정도 되는거같았다. 낚시라는ㄷ게 특성상 아무것도 못잡는시간이 80%가 넘다보니 대부분 쓸모없는 클립들이었다. 그런 클립들때문에 쓸모없는 용량을 너무 많이 차지해서 좀 어려움이 있었다. 그래도 잘 올렸고, 초반 조회수도 잘 나와서 여러모로 뿌듯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