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05.02

 오늘은 물때가 아주 좋았다. 내가사는곳은 밤 볼락 포인트인데 밤에 항시 간조라서 낚시를 하기 어려웠다. 그러나 오늘은 해가진 후 만조라서 고기를 잡을 수 있을거같았다. 그래서 조금 일찍 낚시를 하러 나갔는데.... 비가오더라 젠장. 그래서 빠르게 접고 집에 들어왔다.

 오랫만에 영화를 봤다. 영화에 더 락 아재가 나왔는데 싸울때 찹으로 때렸으면 좋겠단 생각했다. 오늘은 늦잠을 자서 늦게까지 잠이 안왔다. 가끔 그런 날이 있다. 먹어도 먹어도 출출한날. 오늘이 그런 날이었다. 고구마를 쪄먹고도 배가 계속 고파서 감자전을 해먹었다. 보통 내가 주방에 잘 안들어가는데 오늘은 들어가서 감자전을했다. 생각보다 잘 되서 맛있게 먹었다. 내일도 비가 예고되어있는데 비가 안오면 좋겠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