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05.03

 밖에 안나가고 생활하는게 일상이되었다. 물론 아침에 산책도 하고 편의점가서 간단한것도 사오고하긴 한다. 지금은 황금연휴기간인데 제주도에 사람들이 많이 놀러왔다. 외출 자제를 3개월가량 하다보니 답답한가보다. 뭐 거기까진 이해가 가는데 왜 마스크를 안쓰고 다니는것일까? 사람들이 이제 클럽도 다니고 술집도 다니고 많이  생각이 느슨해진거같다. 빨리 코로나가 끝나려면 백신이나온다던가 치료제가 나올때 까지는 끝까지 경각심을 가져야할거같다.

 오늘은 물때가 좋았다. 해가진 저녘에 만조시간이었고, 집앞에서 볼락낚시를 하기 좋아보여서 나갔다. 세시간가량 낚시를했는데 아무것도 못잡았다. 이제 슬슬 들어갈까 하던 찰나에 한마리가 걸렸다! 힘을 좀 쓰는게 제법 큰놈인거 같았다. 

3시간만에 잡은 볼락. 10센치가 체 안되보였다.

 하지만 올라올건 이쪼꼬만 놈이었다. 작은데도 힘을 엄청썼다. 왜 사람들이 볼락 볼락하는지 알거같다. 이후 좀더 던져보았지만 아무것도 잡지 못했다.

 확실히 집에만 있다보니 블로그 내용이 약간 짧아지는거같다.

 

볼락 잡았을때 찍은 영상입니다.
https://youtu.be/U7-Pq8dlYQI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