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6.03

 오늘은 안랙술과 영화를 봤다.

 안랙술과 고전 명작 영화를 좀 보면 어떨가 하는 생각에 본 첫 영화는 중경삼림. 워낙 유명한 영화기도하고, 나는 홍콩영화를 좋아해서 고르게 되었다. 이걸 보고나면 홍콩에 또 가고싶어지면 어쩌나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역시나 홍콩에 가고싶어졌다. 

 영화자체는 재미있게 보긴했는데 조금 의아한 부분들이 있었다. 그래도 표현 방식이라던가 그런것들이 참 좋았다. 뭔가 홍콩의 일상을 보여주는거같기도하고 그런 느낌이었다. 

 앞으로 안랙술이랑 적어도 한주에 한편의 영화를 보고싶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