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05.07

 원래 오늘은 카페에 가고싶었는데 가려던 카페가 문을 닫는 날이었기때문에 갈 수 없었다.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물때가 좋은 날이었다. 그래서 낚시를 가기로했다. 요즘 일상이 계속 일어남-> 작업조금 -> 낚시 인거같다. 그래도 최근에 계속 잡았기때문에 유투브영상을 만들 수 있서 좋다. 

 요 며칠 집에서 좀 떨어진 항구로 낚시를 갔는데 오늘은 집앞으로갔다. 해가 지기 직전시간. 물은 아직 들어오고있었다. 오늘의 대상어는 볼락! 20여분 캐스팅을 했을까? 한마리가 걸렸다! 

15센티가 채 안되보이는 볼락. 작은놈이 힘이좋아서 손맛이 아주 좋았다. 

날씨가 밝을때 잡혀서 영상에도 잘 잡혔다. 볼락은 작지만 힘이 강하다. 손맛이 아주 좋다. 
하지만 이놈을 끝으로 바람이 너무 심해져서 더이상의 입질은 없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