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2.16

카페에서 작업

오늘도 잘 일어나서 카페에 갔다. 카페에 가서는 리뷰할 책을 읽었다. 아, 책을 읽기전에 인스타그램 api를 살펴보면서 안랙술이랑 이런저런 이야기를 했다. 책은 딱히 실습을 하진 않고, 설명글과 코드만 눈으로 읽고 있다. 어제 봤을때와 느낌이 같다. 마지막장을 넘길때까지 이 느낌이 남을지 아니면 새로운 감상이 나올지는 모르겠다. 조만간 리뷰를 올릴 예정이니 참고해주시면 좋겠다. 카페에서는 유투브 편집도 하나 마무리하고 올렸다. 고기를 좀 많이 잡는 영상을 올릴 수 있으면 좋겠다.

이렇게 면접을 볼수도 있을까?

요즘 관심가지고 보는 서비스가 있다. 관심가지고 보다보니 회사를 좀 찾아봤는데 어? 본사가 제주도내? 혹시 채용하나? 하고 둘러봤는데 채용에 관련된 내용은 없더라. 방금 이야기한것처럼 안랙술이랑 인스타를 보는데 그 회사 공식 계정에서 사용자의 댓글에 답변을 달아준것을 보았다. '아 인스타로 소통도 하는구나' 하는 생각에 DM을 보내봤다. '혹시 개발자 채용계획있으신가요?'
예상외로 답변이 바로 왔는데 채용 계획이 있단다! 링크드인 프로필을 보냈더니 CTO에게 정보를 넘겨준다고했다. 어쩌면 이런식으로 면접도 볼수있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적극적인게 중요하구나.

4B

4B화방에 오랫만에 들렀다. 안랙술이 필요한 미술 용품을 사러 갔다. 거기에 가면 고양이가 있어서 좋다. 안랙술이 이것저것 사고 나왔는데 비가오고있었다. 혹시 그칠까 싶어서 서점에 들어가서 낚시 책을 좀 읽었다. 읽고 나오니 또 비가 안오는거같더라. 그래서 걷기로했다.
4B옆에는 신발가게와 함께 하는 빵집이 있었는데 마지막으로 방문했을때 카페로 바뀌고 없어졌었다. 그런데 오늘 가보니 거기서 빵을 팔고있더라. 혹시? 하는 생각만하고 그냥 갈려고했는데 안랙술이 한번 들어가보자고해서 들어가봤다. 그랬더니 그때 그 빵집이 맞더라! 신발가게 => 카페 로 업종을 변경하셨나보다. 저번에 먹었던 야채도넛? 도 맛있었지만 이번엔 인절미 도넛을 먹어보기로했다. 진짜 맛있었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고. 이제 4B 갈때마다 사먹어야지.
도넛도 먹고 책도 보고 나오니 비가 그처서 집까지는 걸어가기로했다. 걷다보니 엄청 큰 문구점이 있어서 들어가봤는데 여기에 안랙술이 찾아다니던 노트가 있어서 구매했다! 다행이었다. 그리고 송곳도 하나 구매했다. 그런데 노트와 송곳을 구매하고 나오니 비가 많이오더라. 다행이 정류장이 근처여서 버스를 타고 집으로 돌아왔다.

반응형

'2021년도 > step1.제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

day50. 너무너무 추운날  (0) 2021.02.20
day49.제주5일장  (0) 2021.02.20
day46. 바이오리듬 복귀  (0) 2021.02.15
day45. 알작지 투어  (0) 2021.02.14
day44. 또 늦게일어남.  (0) 2021.02.1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