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10.22

오늘은 낚시를 다녀왔다. 줄전갱이와 무늬를 노려봤는데 둘다 잡을 수 없었다. 
하지만 아무것도 못잡은것은 아니었다. 전갱이 한마리를 잡았다. 

매우 작은 전갱이. 바로 방생했다. 

전갱이는 입질이 아주 약았다. 투두둑 하고 입질을하는데 입이 작아서그런가 바늘에 후킹이 잘 안됐다. 
한마리를 잡고 오징어를 잡으러 이동을 했는데 뭐... 앞서 말한것처럼 아무것도 못잡았다. 

요즘 다이어트 중이라서 음식을 좀 잘 못먹는데 포트나이트1등을 하면 치킨을 먹기로했다. 그래서 열심히 포트나이트를 하는중인데 오늘 1등 각이 나왔는데 안타깝게도 2등을 했다. 내일은 꼭 치킨을 먹으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