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07.28

오늘은 이사후 처음으로 낚시를 다녀왔다. 집이 국민포인트로 유면한곳 근처라서 그곳으로가봤다. 차타고 대략 6분정도걸렸다. 
솔직히 별로 기대를 안했다. 뭐 첫날 잡을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그냥 물고기나 잡을까 했지만 혹시 몰라서 에기를 달고 던져봤다.

두번째 캐스팅에 뭔가 묵직하다. 드랙을 너무 풀어놨더니 잘안감긴다. 드랙을 다시 조절하고감아보니 저 멀리서 뭔가가 온다. 처음엔 주꾸미인가했다. 하지만 올려보니 무늬였다. 

매우 귀여운 무늬. 사이즈가 참 작았다. 흔히 말하는 감자 사이즈인가?

들어뽕을 하는데 별로 무겁지가 않았다. 바닥에 내려놨더니 갑자기 먹물을 쫙!!!! 뿜었다. 다행이 테러는 피했다. 먹물쏘는 무늬는 처음 잡아봤다 ㅋㅋㅋㅋㅋㅋ

가져갈까? 하는 생각도 잠시했지만 지금 뭐 집에서 요리할만한것도 없고, 너무 작기도하고 그래서 놔줬다. 

이후 더 캐스팅을했지만 그 이후로는 안나왔다. 내인생 2호 무늬오징어를 릴리즈해주고 쑥쑥 커서 맛있는 무늬가 되면 좋겠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