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03.12

오늘은 낚시를 갔다. 저번에 한마리밖에 못잡았고, 대상어종인 꽉꽉이를 못잡아서 또다시 라와이 브릿지로 향했다. 
한 2시간정도 낚시를 했을까? 오늘은 한마리도 안잡히고 그래서 다른 포인트를 가보기로했다. 워킹낚시의 장점이 포인트 이동이 자유롭단것인데 나는 너무 한자리에서만 낚시를 했나보다. 

야누이 해변으로 왔다. 와보니까 작년에 와봤던 기억이난다. 해변에 몇몇 사람들이 해수욕을 즐기고있고, 카약이랑 스탠드업패들을 빌려주시는분들이 계시더라. 여자친구가 카약을 타고싶어했는데 다음에 와서 타봐야겠다. 

해변에서 오른쪽 갯바위가 진입하기편해보여서 진입을 시작했다. 

야누이 비치 우측 갯바위

 

발밑에 보니까 고기들이 많이다닌다. 왠지 느낌이 좋다. 오늘 사용한 채비도 시마노 프리게임 76-ul4에 다이와 레브로스A2004 0.6호 합사. 지그헤드는 0.6g ~ 1/4oz까지 다양하게 사용했다.

두번정도 캐스팅만에 한마리나왔다.

야누이 비치 첫 고기

입이 크고 제법 날카로운 녀석이다. 저번에 멀린비치에서 잡았던놈과 동일하다.  왜 진작에 여기로 안왔을까 라와이에서 보낸 2시간이 너무 아깝다.  이놈을 잡으면서 물속을 보니까 작은 오징어한마리가 유유히 다니더라. 빠르게 사진찍고 에기로 채비를 바꿔서 몇번 던져봤는데 이미 사라졌다.  0.6g 지그헤드에 흰색 2인치 베이비사딘으로 잡았다. 

이후 좀 뜸하다가 다시 한마리 걸렸다 이번엔 좀 크다. 

이름이 뭘까? 쏨뱅이류로 추정된다.
내팔뚝보다 악간 작은거같다.

두번째 고기는 쏨뱅이류로 추정되는 고기였다. 따듯한 남쪽바다엔 입이큰 고기가 없는건가 생각했는데 이놈을 보니까 그렇지도 안다는걸 알았다. 고기는 항상있고 내가 못잡을뿐. 1/8oz지그헤드에 은색펄웜으로 잡았다. 의외인점은 처음작은 작은고기가 좀더 격렬하게 반응해서 손맛이 있었다는거다. 왜 큰놈이 더 온순할까. 크기면에서 저번에 잡은 학꽁치가 더 크지만 그놈은 교통사고였으니 이놈이 내 최대어인거같다. 

이후 처음잡은 고기를 한번 더 잡았는데 바늘을 완전히 삼켜버려서 사진쯕으려고 폰을 꺼내는순간 줄을 끊고 도망가버렸다. 

하루에 3마리. 오늘 푸켓에서의 마릿수 기록을 갱신했다.

나중에 카약도 타러 와야겠다. 

고기 잡은 영상은 조만간 편집해서 유투브에 올리고 링크를 남겨놓겠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