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빠통비치 낚시 

2020.02.09

검색을 해봤는데 푸켓에서 배를안타고 연안에서 하는 낚시에 대한 정보는 찾을 수가 없었다. 내가 열심히 해서 정보랑 데이터를 좀 만들어놔야겠다.  

가뭄에 콩나듯 있는 정보를 보니 빠통비치 북쪽 갯바위에서 오징어가 좀나온다더라. 그래서 그쪽으로 가봤다. 

빠통비치쪽으로가니 전날 갔던 선착장과는 다르게 아주 맑은 물색을 보여주었다.
맑은 물을 보니 마음도 맑아지는거같았다. 그런데 여기는 해수욕을 즐기는 관광객이 많았다. 해안을 따라서 포인트진입을 어디로할지 찾고있었는데, 현지 낚시꾼이 자리잡고있는 갯바위가 있어서 그리로 갔다. 

갯바위양쪽으로 모래사장이 작게 있었는데 그쪽에 관광객들이 좀 있었다. 낚시를 하고있는데 스노클링을 즐기는 사람들이 내가 낚시하는곳 앞쪽까지 오더라. 아마도 해양 생물에 이끌려 왔으리라. 물고기는 확실히 있었다. 내 발 밑까지 노란색 열대어 무리가 들어왔다 나가는것을 보았고, 편광선그라스 너머로 작을 물고기들이 때지어 다니더라.

대략 2시간정도 해봤지만 입질은 못받았다. 스노클링을 하는 사람들이 계속 왔다 갔다해서 위험할수도있겠단 생각이 들기도했고, 햇빛이 너무 강해 팔이타버려서 아팟기때문에 숙소로 돌아왔다. 

이 포인트는 그래도 고기가 좀 있을거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다음번에 다시 와볼 예정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