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센트럴 푸켓

오늘은 일어나서 달리기할 루트를 둘러봤다. 한바퀴돌면 3.5키로정도 되는 루트를 찾았다. 제주도에선 해안도로를 달려서 풍경이 좋았는데 이번 루트는 도심을 달려야했다. 다행이라고 해야할지는 잘 모르겠지만 루트가 관광지가 아닌 완전 로컬루트였다.

3.5키로정도를 슬슬 걷다오니 약 한시간정도가 지났다. 세탁기 청소를 위해서 빈 세탁기를 돌려놓고 나갈 준비를 했다.
센트럴 푸켓이라는 집근처 몰에 갔다.

최근에 지어진거라서 그런지 참 깔끔하고 좋았다. 조금 돌아다니다보니 매우 춥더라. 뭘먹을지 잘 모르겠어서 일단 맥도날드로 갔다. 세트 하나 가격이 대략 200바트정도하더라 한국돈으로치면 약 7500원정도. 태국 맥도날드는 감튀를 매우 많이줘서 좋았다. 하지만 매우 짜드라. 

햄버거를 먹고 푸드코트 같은곳들을 돌아봤는데 태국 맥도날드는 매우 비싸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다음부턴 잘 안먹을거같다. 지하에 그로써리에 갔는데 테스코에비해 과일 종류가 매우 많았다. 

적당히 아이쇼핑을 하고 다른 마트에갔다. 빅씨 마트라고 태국에서는 좀 유명한 마트인듯하다. 한국으로 치면 이마트정도 될거같다. 
오늘도 적절한 생필붐들을 구매했다. 한가지 놀라웠던점은 센트럴푸켓 그로써리에 비해서 저렴하지 않다는점이었다. 오히려 센트럴 푸켓의 과일이 더 저렴하더라. 아마도 이제 빅씨마트는 안갈거같다. 과일같은것들은 전부 센트럴 푸켓을이용할거같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