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스파이어V3-371에 램추가하기




안녕하세요 예지우랑입니다.

얼마전 포스팅한거처럼 

'이정도 클래스의 여자가 나랑 왜 사귀고있는거야?'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우주에서 제일 이쁜 제 여자친구가 노트북을 생일선물로 사줬습니다.


제가 개발자니까 업그래이드도 하라면서 

램도 사주고 외장하드도 사줬습니다.


노트북 분해해본건 처음인데 

참 쉽습니다.

여러분도 해보세요


아스파이어의 경우 제가 에이서에 전화해봤는데 

램 추가시 필수적으로 뜯어야만하는 봉인지를 뜯더라고 AS를 안해준다던가

돈을 많이받는다던가 하는 양아치짓은 하지 않는답니다.


에이서 고객센터 직원분 친절하십니다. V3-371은 공식적으로 윈도우8용 드라이버만 제공하는데 

제가 전화해서 문의했더니 윈도우7용 드라이버를 메일로 보내주셨습니다.


에이서 추천입니다. 악성코드 넣고 파는 레노보따위보다 에이서 사세요

두번사세요


이제 램추가에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램입니다.

역시 폰으로 찍어서 화질이 별로인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렇게 총 10군대 나사를 풀어야합니다. 

동그라미가 9개만 보이실텐데요 마지막 하나는 마음의 눈으로 보세요 

마음의 눈으로보면 좌상단에 동그라미가 보입니다.

제거 후에는 끝부분을 힘으로 살짝 벌리고 카드를 이용해서 한바퀴 돌려주세요

그냥 힘으로만 열려고하다가 부러집니다.

꼭 카드 쓰세요 두번쓰세요 

그리고 다음 포토에디터 짱좋네요 포토샵 안사도될거같아요


저부분에 램을 꼽는겁니다.


이렇게 약 45도 각도로 위에서 꼽아주고 

아래로 내리시면됩니다.

한번에 힘주지마시고 꼽으면서 조금씩 조정하세요


완성된사진

잘 박혔죠?

램추가 쉽습니다.

여러분은 제가아니니까 우주최고의 여친이 없을태니 

노트북도 돈주고 사시고 램도 돈주고사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