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예지우랑입니다.

우주최고 여친느님이 사주신 맥스틸 트론G400K 기계식 흑축 키보드 리뷰해봅니다.

들어감에 앞서 우주최고 여친느님께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새로운 직장에 이직하게된걸 축하해준다며 여친느님께서 선물 사주신다고 하시기에 키보드를 골라보았습니다.

집에 청축 기계식 키보드가 있으나, 회사에서 쓰긴 청축은 너무 민폐라서 흑축을 사기로 마음먹었습니다.

기계식은 레알포스를 많이들 쓴다든데 저는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하는데, 흑축키보드 + 텐키리스의 경우는 저렴한제품이 잘 없더군요 

그래도 포기하지않고 서칭을 해보던중 나온것이 MAXTILL사의 TRON G400K였습니다. 

제조공정중 기스가 생긴 제품이라는 이유로 3만원 극초반대에 판매되고 있었지요.



여친느님은 제게 줄 선물인데 기스제품은 싫다고하였으나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저는 이걸 선택했습니다. 

여친느님의 걱정과함께 제품 개봉 후 어디에 얼마나 큰 기스가 있는지 확인 해 보았는데 하나도 없었습니다.

제가 뽑기 운이 좋은건지는 모르겠으나 다른 후기들도 보면 없는거나 마찬가지인듯한 기스가 있다고들 하더군요 

제품 마감처리로 훌륭하고 맥스틸이란 회사제품을 처음 써보는데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렇게 USB에는 먼지가 들어가는걸 망지해주는캡도 씌워주고 

라인도 페브릭으로 마감처리를 해 주어서 꼬임 방지 및 단선이 안되도록 처리해주었네요 

3만원 초반 제품이라고는 생각들지 않습니다. 


후면도 마감이 훌륭하구요 

뒷쪽에는 키캡 리무버가 있습니다. 

저번에 한성에서 청축키보드 샀을떄는 키캡리무버는 없었는데...

세심함 배려가 돋보이는 부분입니다.


선정리를 도와주는 찍찍이?도 달려있습니다. 너저분한거 싫아하는 사람한테는 참 좋네요.

제 마우스는 선이 너무 길어서 빵사먹고 나온 철사로 묶어놨죠.


회사에 설치한 모습입니다. 

키감이 매우 마음에 들고 타건할때도 적절한 딸깍! 소리가 납니다. 저한테는 들리지만 옆사람한테는 별로 크게 안들리는 정도의 소리가납니다.

잘연습하면 구름타법도 가능할거같습니다.

어쨋든 우주최고 여친느님이 사주신 키보드를 가지고 코딩을 하니까 능률도 오르고 키보드도 계속 사용하고싶어저서 코딩량이 많아졌네요.

그래도 쓸데없이 길게 코딩하는 미련한짓은 하지 말아야겠지요.


위 사진에 주황색 불이 들어온것이 보이실텐데 약간 BMW탄 느낌도 나고 매우 좋습니다.

아쉬운것은 불이 들어오는 패턴이 약 8가지 정도 있는데 

그중에 키를 클릭했을떄 불빝이 퍼저나가는 간지패턴은 포함되어있지 않네요 ㅠ

그점이 아쉽습니다. 


여러분은 저와 다르게 우주최고 여친느님이 없으실태니 돈주고 사서 쓰세요


마지막으로 우주최고 여친느님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올리면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